제7회 물맑은 양평군수배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 성료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양평군 테니스협회(회장 정상욱)는 지난 6월 2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갈산 테니스 전용구장 및 보조구장에서 제7회 물맑은 양평군수배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대회는 대한테니스협회 주최, 양평군테니스협회 주관으로, 전국의 테니스 동호인 1,0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대회는 오픈부, 전국신인부, 개나리부(전국대회 우승 비경험자부), 지역신인부, 혼합복식부 등 총 5개부로 나뉘어 복식 경기로 펼쳤다.

오픈부는 김형길(김포테사모), 박정수(영지)팀이 1위, 문혁준(아웃사이더), 정가진(영천동부)팀이 2위, 전국신인부는 서복남(성남한성), 변우성(성남한성)팀이 1위, 박준호(백두산), 정은호(JET)팀이 2위, 개나리부는 임연채(정사모), 김선화(의정부여성회)팀이 1위, 심재란(춘천아이비), 박명옥(춘천아이비)팀이 2위를 차지했다.

지역신인부는 금배부에서 배희용(강상), 김진광(한강)팀이 1위, 박창문(한강), 김태수(한강)팀이 2위, 은배부에서 김창호(한강), 양현미(여성회)팀이 1위, 오진섭(강상), 박기종(청운)팀이 2위를 차지했고, 혼합복식부는 이후정(대구패밀리), 박혜연(어테클)팀이 1위, 김유영(자양), 김은선(자양)팀이 2위를 차지했다.

양평군 테니스협회 관계자는 “양평에서 이런 대규모 테니스대회의 역사가 길어질수록 양평 테니스인들의 긍지는 높아져가는 것 같다.”며 “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레저‧관광‧스포츠의 친환경 명품도시 양평에서 경기도 즐기시고 좋은 기억 가지고 가셨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