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전 국회의장,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김상호 “원도심과 신도시, 농촌동 간 균형발전 이루겠다”

“김상호 후보가 젊어 보이지만 24년간 중앙당과 국회에서 중앙정치를 경험한 전문가입니다. ”

정세균 전 국회의장은 6일 오후 3시 30분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에 나서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정 전 의장은 김 후보와 함께 시민들 곁으로 다가가기 위해 하남시 신장시장을 방문했다.

김상호 후보 측은 현충일을 맞아 ‘조용한 선거운동’을 위해 정 전 국회의장과 함께 시민들과 지역 상인들을 일일이 직접 만나며 김상호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정 전 의장은 이날 “시장은 반은 정치인이고 반은 행정가이어야 한다. 예산을 다루고 정책도 다룰 수 있는 김상호는 준비된 하남시장이다. 경험과 실력과 인적네트워크로 하남시 발전을 견인할 적임자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작년 5월 9일 촛불의 힘으로 치룬 대통령 선거 후 1년이 조금 더 지났다. 이 사이 두 번의 남북정상회담이 있었고 이제 북미정상회담을 앞두고 있다”며 “전후 유례없는 평화의 한반도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 문재인 정부에 전폭적인 지지를 모아주어야 한다. 그래야만 한반도에 영구적인 평화가 찾아올 수 있고, 경제도 부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여기 계신 분들이 박수를 많이 쳐 주시는 것도 좋지만, 투표로 지지를 보내주셔야 한다”며 “오는 8일과 9일은 사전투표일이다. 꼭 인근 투표소로 가서 김상호에 대한 지지를 완성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상호 후보는 “원도심과 신도시, 농촌동 간의 균형발전을 위한 마스터플랜을 하남시민들과 함께 세워 하남시가 명품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도심재생과 전통시장 살리기, 생태하천을 활용한 테마축제 등을 통해 원도심의 발전을 도모하고,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경기 동부권 발전전략과 연계한 문화레저 복합도시 구축을 통해 하남시에서 사는 것이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다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