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김상호 후보, 덕풍시장 유세, 백혜련, 김한정 국회의원 지원유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전통시장 상권을 살리는 것은 하남시 균형발전의 큰 시금석 △ 6일 오후 3시 30분 정세균 전 국회의장 지원유세 예정

4일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김상호 후보는 5일장이 열린 하남시 덕풍시장을 찾아 하남시민과 상인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은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과 김한정 국회의원, 양기대 전 광명시장이 유세현장을 찾아 각자 김상호 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하면서 입을 모아 “김상호 후보는 확고한 소신과 포용력을 가진 인물”이라고 말했다. “하남시민이 김상호 후보를 하남시장으로 선택한다면 하남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덧붙여 “신도시가 들어서는 모든 도시들이 원도심과 신도시의 불균형에 따른 문제들이 있다.”고 하면서 “만약 김상호 후보가 하남시장에 당선이 된다면 함께 하남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댈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김상호 후보는 “하남시에는 전통시장이 신장시장과 덕풍시장 두군데가 있는데, 덕풍시장은 5일장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특색 있는 시장이다.”며, “정선 5일장이나 북평 5일장 같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명소로 발전시켜 나간다면 시장 활성화와 하남시 경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상호 후보는 지난 3일 오후, 신장시장 집중유세 후 보도자료를 내고 △신장·덕풍시장과 연계해 덕풍천 활용 테마축제를 개최 △전통시장 내에 복합 청년몰을 신설 △소상공인진흥기금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등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김상호 후보의 시민주권선대위는 “오는 6일(수) 오후 3시 30분에 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신장시장을 방문, 김상호 후보 지원유세를 한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