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후보 지지연설 펼쳐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나경원의원. 주광덕 경기도당위원장. 오세훈 전 서울시장. 이천 송석준 의원등이 방문. 이충우 여주시장 후보 지지 연설해

6.13선거대비 5일, 10시 이충우 자유한국당 여주시장 후보는 여주 장날을 맞아 여주시 한글시장 입구(농협 시지부 앞)에서 대규모 유세를 펼쳤다.

이 자리에 이충우 여주시장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주광덕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위원장, 나경원 의원, 송석준 의원. 오세훈 전 서울시장 등이 나서 열기를 더했다.

이외 여주시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총출동했다. 가선거구의 조봉행 도의원 후보, 나선거구의 김규창 도의원 후보, 가선거구의 김영자 시의원 후보, 역시 가선거구의 이영옥 시의원 후보, 이번에는 나선거구의 서광범 시의원 후보, 역시 나선거구의 이상춘 시의원 후보, 그리고 비례대표 이란우 후보가 참석했다.

주광덕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위원장은 유세연설 중에 자유한국당 여주시장 후보 공천과정에 대해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주위원장은 ”공천과정에서 원경희 전 시장은 지지율이 낮아지고 있었고, 이충우 후보는 지지율이 상승추세였다”며, ”이충우 후보는 4년동안 발로 뛰며 지지율을 만들었다. 원후보가 자유한국당의 공천시스템에 대해 문제제기하는 것은 옳지 않다”라고 밝혔다.

나경원 의원은 ”이충우 후보가 진정한 도시전문가”라고 이충우 여주시장 후보를 치켜세우며, ”진정한 도시전문가가 도시를 이끌어야 지역개발이 이뤄지고, 지역경제가 발전할 수 있다.”라고 이충우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연설장에는 여주시민등 700여명이 운집해서 지지연설에 동참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