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이재명, 엄태준 ‘삼각편대’, 이천시 발전 책임진다”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2일 오후 이천시 중앙통서 더민주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 집중유세
6선 이석현 국회의원 포함 4명 현역 국회의원 방문, 지지 호소
한국노총 경기본부 이천·여주지부 정상영 의장도 지지 의사 밝혀

“문재인 대통령, 이재명 경기도지사, 엄태준 이천시장의 삼각편대를 이루어야 이천시가 제대로 발전할 수 있다.”

2일 오후 이천시 중앙통에서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 집중유세 자리에서 이석현 국회의원이 이같이 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자리에는 전 국회부의장을 지낸 6선의 안양 동안구 갑의 이석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의왕·과천의 신창현 국회의원, 더민주 비례대표 송옥주, 권미혁 국회의원이 함께했다.

참석한 의원 여러분은 한 목소리로 “집권여당의 후보가 당선되어야 모든 정책을 힘있게 추진할 수 있다”고 말하며 “이천 발전을 위해서는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할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엄태준 이천시장이 당선되어야 한다”고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아울러, 한국노총 경기본부 이천·여주지역지부 정상영 의장은 이 자리에서 연사로 올라지지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혔다. 정 의장은 “이번 선거에서 우리 조직은 민주당을 지지하기로 했다”며 “1만3천여 조직원이 힘을 모아 이천에서 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엄태준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함께 이천시의 제대로 된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잘 준비된 집권 여당의 인물이 이천시장이 되어야한다”며 “오랜 기간 준비한 이천의 사람 엄태준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