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구경서 하남시장 후보 개소식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26일 남경필 경기지사 후보 방문 및 개소식 

구경서 하남시장 후보 개소식 개최
구경서 후보 26일 오후 필승다짐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구경서 자유한국당 하남시장 후보는 지난 26일 선거 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주광덕 국회의원, 신상진 국회의원, 이현재 국회의원 등 내빈과 구경서 선대위 조장환 안칠권 상임위원장, 유병훈 공동위원장, 구자관 후원회장을 비롯한 선대위 관계자, 당원, 시민 등 약 500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렸다.

또 이번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김용우, 이정훈 도의원후보, 이영준, 강세희, 박진희, 김종복, 김성대 시의원 후보와 윤경란 시의원비례대표 후보 소속 전원이 참석해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뜻을 결집하고 힘을 모으기로 했다.

구경서 후보는 지난 16년 세월을 회고하며 “반드시 승리해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구체적 공약으로 “일자리 넘치는 부자하남, 미래가 있는 교육도시, 살맛나는 복지하남, 문화가 있는 품격도시를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약속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주광덕, 신상진, 이현재 의원은 내빈 축사를 통해 “16년 동안 하남만 바라보고 달려온 구경서 후보야말로 하남의 미래를 책임질 일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구 후보는 정치학 박사일 뿐만 아니라 봉사 박사, 하남박사”라고 치켜 세웠다. 또 “이번 선거는 자유한국당의 승리이자, 구경서 후보의 승리, 하남 시민의 승리가 되도록 하자”고 거듭 결의를 나타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