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 개소식 개최:미디어 리포트
로고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 개소식 개최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8/05/21 [15:02]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 개소식 개최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8/05/21 [15:02]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등 1,000여명 참여한 가운데 필승의지 다져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자는 21일 1천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장 예비후보로 경선에 참여하였던 최형근, 권혁준, 김진목 후보가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이들은 ”원팀으로 하나 되어 엄태준 후보가 이천시장에 압도적으로 당선이 되어 문재인 대통령의 개혁을 완수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참석하지 못했으나 김정수 예비후보는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정부를 만들기 위해서 엄태준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장으로 당선시키는 일을 앞장서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이천시는 서울과 다른 수도권의 깨끗한 물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희생을 담보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러한 희생에는 공정한 대가가 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동안은 소수라는 이유만으로 희생을 감내하고만 있을 수밖에 없는 상황을 잘 알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도지사가 된다면 이천시의 발전을 위해서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엄태준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장 후보는 ”3번의 낙선을 통해서 이천시민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며 ”시민의 편에서 일하는 이천시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위직 관료 출신의 행정편의주의적인 행정은 이미 이천시의 시대 상황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며 ”민간 출신으로 시민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는 시장이 필요하다는 것이 이천시민의 요구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 그에 가장 적합한 이천시장 후보는 엄태준 밖에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엄태준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장 후보 개소식에는 당초 참석을 약속하였던 문희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장 후보,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김진표, 전해철, 김두관, 신창현, 임종성 의원은 영상축전으로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이재명 후보를 비롯하여 한국여성정치연맹 김방림 총재, 배강옥 더불어민주당 노동위원장, 조윤종 더불어민주당 운영위원장, 박종환 고문 등 다수의 고문단과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 김명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이천지회장, 조승희 새마을회 전국총부녀회장, 최요한 초대중앙교회 담임목사, 이재용 순복음예광장로교회 장로, 최규옥 복지 TV 총재 등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인사는 물론 지역의 원로들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