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공천장 받고 지방선거 필승 각오 다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출정식 개최
▲ 문재인 정부 자치분권시대을 여는 선거, 하남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도전
▲ 모든 하남시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함께 6.13 지방선거에 필승할 것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김상호 후보는 16일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에 참석, 공천장을 받고 6.13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김상호 후보는 이날 공천장을 받고 “문재인 정부의 자치분권 시대를 여는 선거이기에 공천장이 천근같이 느껴지고, 한편으로 하남시민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희망찬 도전에 힘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나라다운 나라와 든든한 지방정부를 위한 더불어민주당의 5대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하남시 더불어민주당 후보 모두 정책으로 뭉쳐 이번 선거에서 함께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출정식에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경쟁 중에는 때로 난타전이 벌어지기도 하지만, 이제는 승리를 위해 당원들이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말하면서, “낙천한 후보들을 품어주고 길을 터주면서 끝까지 영원한 동지임을 새겨야 한다.”고 주문했다.

오는 6월 13일에 치러지는 이번 지방선거는 오는 5월 31일 공식 선거기간에 돌입 후보 간 열띤 정책경쟁이 예상된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