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 홍승표 광주시장 후보 캠프 대변인 합류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경선 상대 당선 돕겠다”

○ 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 광주시장 경선 상대였던 홍승표 후보 캠프 대변인으로 합류

○ “홍 후보는 행정경륜과 비전 갖춘 인물, 전력을 다해 당선 도울 것”

○ “경선 결과 승복하고 캠프 합류까지 해 주니 더 없이 감사할 따름”

자유한국당 홍승표 경기도 광주시장후보의 경선상대였던 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이 홍 후보 선거 캠프에 대변인으로 합류했다.

홍 후보와 이 대변인은 16일 “두 사람은 지난 시장후보 경선 때 선의의 경쟁 결과를 겸허하게 수용하기로 하고 이 대변인이 홍 후보 캠프의 대변인을 맡아 본선거 승리를 이끌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광주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서로가 가진 발전 계획을 공유하고 홍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전력을 다 하겠다는 데 공감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변인은 “광주군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경기도 1급 공무원으로 명예퇴직한 홍승표 후보의 뛰어난 행정경륜과 비전을 광주시민들에게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며 “홍 후보의 능력을 앞세워 인물투표 구도를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자신의 경륜과 능력을 앞세워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선거 슬로건을 확정하고 ‘인물투표’ 선거 프레임을 구축한 상태다.

홍 후보는 “지방자치는 시민 여론을 정확히 수렴해 세심하게 보살피는 생활정치”라며 “생활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륜과 능력을 갖춘 인물이 시장이 돼야 한다는 뜻에서 이 같은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이 대변인의 합류로 홍 후보의 인물투표 프레임은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홍 후보와 이 대변인은 경기도 근무시절 각각 비서실장·경기관광공사 사장과 대변인·연정국장 등을 맡아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사이다.

홍 후보는 “이 대변인의 합류로 캠프가 더욱 활기를 띨 것”이라며 “경선 결과를 받아들이고 캠프 합류를 결정한 이 대변인에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