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표 광주시장 후보 메인 슬로건 ‘인물투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

○ 지방자치는 생활정치 실현하는 풀뿌리 민주주의

○ “인물투표로 경륜과 능력 갖춘 후보 뽑아야 광주시 발전”

자유한국당 경기도 광주시장 홍승표 후보가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선거 슬로건을 확정했다.

홍 후보 캠프는 15일 “지방자치는 시민 여론을 정확히 수렴해 세심하게 보살피는 생활정치”라며 “생활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륜과 능력을 갖춘 인물이 시장이 돼야 한다는 뜻에서 이 같은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광주군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경기도 1급 공무원으로 명퇴했고 경기관광공사 사장까지 역임한 경륜을 바탕으로 광주시민들에게 인물투표로 지지를 호소하겠다”며 “특히 용인부시장을 지내며 쌓은 난개발 치유 경험과 적자이던 경기관광공사를 3년 연속 흑자 경영한 저력을 광주시민들을 위해 바치겠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이날부터 명함과 건물 현수막 등에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슬로건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이번 선거 프레임 자체를 ‘인물투표’ 구도로 몰아갈 계획이다.

홍 후보는 “지방자치는 생활정치이고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풀뿌리 민주주의”라며 “광주시 살림을 책임질 시장은 반드시 인물을 보고 뽑는 인물투표로 승부하겠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이날 광주시청에서 열린 ‘청소년 교육문화 복지 토론회’와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월례회’ 등을 찾아 본격적인 인물투표 세몰이에 나섰다.

한편 홍 후보는 최근 선거사무실을 광주터미널 맞은편으로 이전해 본선거 준비에 돌입했다.

사진설명) 자유한국당 경기도 광주시장 홍승표 후보가 15일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월례회’를 방문해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