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엄태준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이천의 미래위해 앞장 서겠다”:미디어 리포트
로고

엄태준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이천의 미래위해 앞장 서겠다”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8/04/29 [14:41]

엄태준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이천의 미래위해 앞장 서겠다”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8/04/29 [14:41]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장 단수후보 확정. 경기도당 29일 공천결과 발표


엄태준 전 이천시 고문변호사가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장 단수후보로 29일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배포자료를 통해 김정수, 엄태준, 최형근 등 3명의 예비후보에 대해 공천심사를 벌인 결과를 밝혔다. 이에 엄태준 후보가 단수후보 확정 결과를 공개했다.


이천시는 조병돈 현 이천시장의 3선 임기만료로 무주공산이 된 상황이다. 이에 공석이 된 이천시장 자리를 놓고 현재 당세가 우세한 민주당 내 어느 후보가 공천을 받을지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이천시는 기존 자유한국당의 우세가 이어져 왔던 지역이라 민주당의 이천시장 후보가 누구로 정해질지에 관심이 모였다. 이에 엄 후보가 최종 후보로 결정됨에 따라 차기 이천시장 선거에 여야 간 치열한 격전의 벌어지게 될 전망이다.


이날 단수후보 결정에 대해 엄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6‧13 지방선거의 압승으로 성원해 주신 당원들과 시민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나타냈다.


이어 ”성원해주신 이천시민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그동안 함께 경쟁했던 모든 후보들에게 깊은 감사드린다“며 ”이천의 미래를 생각하는 당원 동지들과 원팀이 되어 더 큰 승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 한반도는 평화와 번영의 봄이 활짝 피었다”며 ”문재인 대통령의 꿈과 엄태준의 소망이 만나 이천이 새로워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이천으로 시민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다“며 ”언제나 시민의 편에 설 것이며 시민이 1번이다“라고 덧붙였다.


엄 후보는 이날 기자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일일히 인사드리며 경쟁했던 후보들에게 지지와 협조를 요청할 계획”이라며 “공동선대위원장 추대 및 함께했던 원팀으로 모실 것이다. 다들 동참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천이 (과거와 달리)분위기 좋아졌다고 하지만 녹녹한 지역이 아니다. 다들 한마음 되야 승리할 수 있다”며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서 이천이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정치가 시민들에게 좋은 평가 못 받았다”며 “그 부분 일차적 책임 정치인에게 있다. 정치가 시민들에게 좋아 보일 만큼 잘하겠다”고 포부를 나타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