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염동준 전 성남시의회 의장, 안성욱 후보 전격 지지선언:미디어 리포트
로고

염동준 전 성남시의회 의장, 안성욱 후보 전격 지지선언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8/04/20 [15:47]

염동준 전 성남시의회 의장, 안성욱 후보 전격 지지선언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8/04/20 [15:47]

 

“성남의 아들에게 성남을 이끌 기회를 주어야 한다.”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 경선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성남지역 원로 등 100여 명이 대거 안성욱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서 향후 경선과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지지선언식은 4월 20일 오전 11시 안 후보 모란캠프에서 개최됐다. 이날 염동준 전 성남의회 의장은 “성남의 어려운 시기에 훌륭히 자란 안성욱 후보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다”면서 “성남의 아들에게 성남을 이끌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염 의장은 또 “다른 후보들도 훌륭하지만, 성남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안성욱 후보라는 것 알게됐다”면서 “발전과 화합을 조화롭게 잘 이끌어달라”고 당부하는 등 어른다운 면모를 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또 김성태 전 예총회장은 “성남세대로서 훌륭히 성장한 믿음직한 인물이다”면서 “성남을 사람살기 좋은 마을로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욱 후보는 “성남에서 자라 성남이 어떻게 발전 시민의 염원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면서 “지지자 여러분의 어려운 결정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안 후보는 또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삶을 살아오신 분들의 어려운 결단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오늘 이 자리가 후보 안성욱을 위한 자리가 아니라 지지해주신 여러분 모두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 후보는 이어 “민주당 안에는 지역차별이 없으며, 하나된 성남을 만들고 싶다”고 강조해며 시민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있음을 밝혔다.


안 후보는 또, 선거과정이라 숨겨왔는데 며칠 전 사랑하는 장인어른께서 돌아가셨다고 말해 일순간 분위기가 술렁이기도 했으나 “장인어른과 첫 대면 후 차비하라며 10만원을 받은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제가 노잣돈하시라고 입관 때 10만원을 넣어주었다”고 말해 찡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지지선언에는 비롯해 염동준 전 성남시의장을 비롯해, 박병량 전 호남향우회장, 이윤희 전 강원도민회장, 문금용 전 수정구청장, 김성태 전 성남예총회장, 나정임 안성욱을 사랑하는 모임 공동대표, 고복순 충청향우회 부회장, 유길수 성남시민포럼 상임대표, 박순덕 전 호남향우회 여성위원장, 박인호 대동모피 회장, 윤원일 안경점 대표, 박용승 전 성남시의회 부의장, 김종권 성남힐링클럽 회장, 정병순 전 대구MBC 방송인, 함남득 전 아름방송 보도국장, 전우진 전 아름방송 보도국장, 정일권 성남시건축사협회, 배문상 중앙지하상가 부회장 등 모두 100여명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