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철 前 경기도청 연정국장, 출판기념회 열어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6․13 지방선거에 경기도 광주시장 후보로 출마한 이우철 전 경기도청 연정국장이 10일 남한산성아트홀 소극장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이 전 국장은 저서 ’이우철의 청년정치’를 소개하며 ”우리 영웅들이 청년 정신으로 세상을 바꾸듯, 우리 정치도 청년정신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치는 말하는 사람이다.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말로서 표현하고 해결해야 하는 사람이다.”며, “정치는 오직 민심만 보고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날 출판기념회에서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이재영 자유한국당 청년최고위원, 임혁백 고려대학교 명예교수, 장기표 (사)신문명정책연구원 대표, 라종일 전 주일대사, 이문섭 광주시의회 의장, 이우경 전 광주시의회 의장, 박광서 광주시 도의원, 임두순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수석부대표, 방성환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정책위원장, 권미나 경기도의원, 유석광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광주지회장 등 주요 인사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이우철 전 연정국장은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청와대 대통령실 PI자문단, 경기도 대변인을 역임하고, 현재 자유한국당 중앙당 부대변인과 경기도당 대변인을 맡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