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철 자유한국당 부대변인, ‘이우철의 청년정치’ 출판기념회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경기도청 대변인 출신인 이우철 자유한국당 부대변인이 오는 10일 오후 3시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홀 소극장에서 책 ‘이우철의 청년정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나를 바꾼 해시태그’이라는 부제의 ‘이우철의 청년정치’는 청년 이우철을 바꾼 영웅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바꾸고 광주를 바꾸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부대변인은 “정치의 기준점은 민심이다.”고 하면서 “이 책은 세상을 바꾼 영웅들의 이야기를 통해 지금 다소 불편하고 불합리한 세상을 바꿔보자는 우리의 꿈을 담았다.”라고 내용을 소개했다.

이우철 부대변인은 광주시장후보로 나서면서 “광주발전의 답(答)은 광주시민에게 있으며 광주시청 공직자들의 경험과 지혜를 더해 광주를 혁신(革新)하겠다.”고 포부를 밝힌바 있다.

특히, 이날 출판기념회에서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임해규 전 경기연구원장 등 여러 유력인사들이 참석해 축하해 줄 예정이다.

이 부대변인은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청와대 대통령실 PI자문단, 국회 뉴미디어연구회 대표,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전문위원, 경기도 정책특별보좌관(정책특보)과 경기도 대변인, 대한민국 최초의 연정협력국장을 역임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