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박물관, 설 연휴(15~18일) 무료 개방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연휴 기간 ‘황금 개’ 관련 전시·엽서증정이벤트·포토존 운영

수원광교박물관이 설 연휴기간(15~18일) 동안 무료로 개방된다.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개를 주제로 한 전시, 캐릭터 엽서 증정 이벤트, 포토존 등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개에 관한 틈새 전시는 박물관 2층 복도와 휴게공간에서 열린다. 개가 등장하는 신화와 전설, 옛 그림 등 오랜 역사 속에 사람과 함께한 ‘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또 사도세자가 그린 견도(犬圖), 김홍도의 투견도(鬪犬圖) 등 개를 소재로 한 조선시대의 그림도 볼 수 있다.

‘캐릭터 엽서 증정 이벤트’는 전시에 활용된 개 캐릭터 이미지를 담아 엽서를 만들어주는 행사다. 안내데스크에서 연휴 기간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무료로 나눠준다.

‘황금 개’의 해를 맞아 특별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2층 복도 입구에서 운영한다. 최승일 조각가가 제작해 기증한 포토존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원광교박물관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운영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오후 5시 입장 마감)까지다. 어린이체험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오후 4시 입장 마감)까지 운영한다.

관람료는 청소년 1000원, 성인 2000원이고, 12세 이하 어린이와 65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 설 연휴 기간 한복을 입은 사람, 세 자녀 이상 동반 가족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31-228-4174, 수원광교박물관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