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파랑새학교 ‘움직이는 평생학습관 강좌’ 신청 접수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 시민에 의해 프로그램과 장소가 움직이는 평생학습관

하남시평생학습관(관장 이홍재)은 ‘2018년 파랑새학교 움직이는 평생학습관’ 강좌를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신청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신청방법은 하남시민 또는 관내 소재 직장인 7인 이상으로 구성된 학습자가 희망하는 강좌와 교육장소를 정해서 홈페이지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교육강좌는 인근 평생교육기관과의 중복성, 교육장소의 공공성 및 사용에 대한 적절성 등을 심사하여 20여개를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강좌는 팀당 3만원의 학습비를 내고, 주3시간 이내 총 20시간까지 강사비를 지원 받는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움직이는 평생학습관은 그동안 거리상의 이유, 신체적 여건, 여러 환경상의 문제로 학습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평생학습 참여의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평생학습관은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2시에「2018년 파랑새학교 움직이는 평생학습관」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석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ll.hanam.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792-536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