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차일드유 어린이집 재롱발표회 “나는야 오늘은 멋진 연예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13일 1시 남한산성아트홀 소공연장 학부모 300여명과 함께하는 시간 가져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차일드유 2관 어린이집은 13일 오후 1시 남한산성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재롱발표회를 열었다. 학부모들과 관계자들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분위기를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원 측은 초대 글을 통해 “우리 차일드유 친구들이 그동안 배운 모든 것들을 떨리는 가슴 안고 무대에 오른다”며 “사랑과 격려의 박수로 용기를 선물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좋은 자리에서 밝게 웃으며 사랑의 손을 마주잡고 즐거운 추억거리 하나 만들고 싶다”며 “각자의 빛으로 아름다움을 나타낼 멋진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날 발표회는 5세 지혜, 은혜, 6세 온유, 사랑, 7세 열매반 아동들이 돌아가며 자신들의 재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율동과 우크렐레와 장구등의 기예와 찬양 노래까지 함께하며 부모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도깨비, 아모르파티, 떳다 싸이 등의 최신음악에 맞춘 율동 등으로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각 반 별로 4종의 발표회를 보였고 총 28가지의 발표 순서를 ‘야곱의 축복’이라는 전체 합창으로 마무리했다.

끝으로 행사종료 뒤 황윤아 차일드유 2관 어린이집 원장은 학부모들과 교사 및 아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발표회를 끝마쳤다.

차일드유 어린이집은 1~7세 아동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약 300여명의 정원으로 광주시 사기막 골에 위치하고 있다. 본관과 2관 등으로 나눠져 있으며 광주시 대형 어린이집 중 하나로 알려져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