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제197회 평생아카데미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 오는 16일, ‘Creative Leadership (창의적 지도자상)’를 주제로 무료 강연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오는 1월 16일 오후 4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김우식 강사를 초청해 제197회 평생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김우식 강사는 부총리 겸 과학기술부 장관, KAIST 초빙 특훈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사)창의공학연구원 이사장, (사)과학문화융합포럼 이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지난 2016년 출간한『세월이 내게 가르쳐 준 것들(김우식의 일흔일곱 굽이 인생수업)』이 있다.

이번 평생아카데미 주제는 ‘Creative Leadership (창의적 지도자상)’으로 성공하는 지도자의 공통점과 기본자세에 대해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평생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연으로 부발읍과 증포동이 공동 주관한다.

시 관계자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현 시대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감과 도전정신 그리고 우리에게 필요한 올바른 지도자상을 제시하는 수준 높은 강연으로 이천 시민에게 귀감이 될 만한 사회 저명인사를 초청했으니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