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무술년 광주시의회의장 신년사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존경하는 36만 광주시민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정유년(丁酉年)이 지나고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득 품고 맞이하는 무술년 새해 시민여러분의 가정마다 항상 웃음 가득한 행복과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 제7대 광주시의회 의원 모두는 의원 상호간 건전하고 활발한 소통으로 시민의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였습니다.
여덟 차례에 걸친 임시회와 정례회 운영을 통하여 시민생활과 밀접한 각종
조례에 대한 밀도있는 심의와 집행기관의 책임행정 구현을 도모케 하기 위한 효율적인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문, 지역개발과 시민 생활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2018년도 예산의 면밀한 심사 등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렇듯, 우리 의회가 역할수행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광주시의회는 『시민과 소통하는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한층 더 노력해 나갈 것이며, 크고 작은 지역현안에 대한 합리적인 해소를 위하여 시민 여러분과 늘 함께하는 의회가 될 것입니다.

지방자치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시민여러분입니다!
우리 시의회가 주어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 드리며, 시민여러분 가정마다 항상 웃음이 함께하는 소중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1.

광주시의회 의장 이 문 섭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