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지난 3년간 정체됐던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이번에 다시 의원이 된다면 견마지로의 힘으로 일하고 싶다" 새누리당 3월27일 성남ㆍ광주지역 핵심당원 연수 개최:미디어 리포트
로고

"지난 3년간 정체됐던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이번에 다시 의원이 된다면 견마지로의 힘으로 일하고 싶다" 새누리당 3월27일 성남ㆍ광주지역 핵심당원 연수 개최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5/03/28 [09:32]

"지난 3년간 정체됐던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이번에 다시 의원이 된다면 견마지로의 힘으로 일하고 싶다" 새누리당 3월27일 성남ㆍ광주지역 핵심당원 연수 개최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5/03/28 [09:32]

 

새누리당은 3월27일 금요일 2시부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소재 아이컨벤션웨딩홀에서 성남ㆍ광주지역 핵심당원 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핵심당원 연수는 오는 4.29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필승 결의를 위해 성남시 4개 당원협의회(중원ㆍ수정ㆍ분당갑ㆍ분당을)ㆍ광주시 당원협의회 당원 500여 명이 함께 했다.

신상진 후보는 “우리 성남에는 할 일 참 많고, 지난 3년간 정체됐던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이번에 다시 의원이 된다면 견마지로의 힘으로 일하고 싶다”고 밝히며 지역일꾼으로서 이번 4.29보궐선거 승리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신상진 후보는 “김무성 대표최고위원께서도 지하철 노선 연장을 비롯한 여러 가지 공약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씀하셨다”며 낙후된 중원구를 발전시킬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집권여당의 3선 의원으로 만들어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핵심당원들에게 큰절과 함께“당선된다면 1년을 4년, 8년처럼 농축해서 일하고 싶은 심정”이라며 유권자의 뜻에 부응해 더 겸손하게, 더 낮게 섬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연수에 함께한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은“신상진 후보는 많은 동료 의원 중 가장 모범적인 의원이었고, 또 지역 발전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 왔던 우리의 동지였다.”고 신상진 후보를 소개하며,“우리 신상진 후보를 당선시켜주시면 지난 3년간 전임 의원이 하지 못했던 모든 것을 우리 새누리당과 집권여당 당 대표인 저 김무성이 확실하게 책임지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지역의 주요 현안인 위례신도시-성남- 광주 도시철도 노선 연장ㆍ재개발 사업 시 주민 부담 최소화ㆍ은행2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조기 완공ㆍ공사 기간 중 주민 피해 보상 등을 중앙당 차원에서 적극 뒷받침 하겠다는 약속 역시 덧붙였다.

이군현 사무총장은 “신상진 후보가 이번에 원내에 들어오면 여당 중진의원 된다”며“대통령을 비롯해 각 부처의 모든 장차관, 집권여당 새누리당 의원 모두가 다 동지들이기에 중원을 발전시키는 데 앞장서줄 것”임을 강조했다. 함진규 경기도당 위원장 역시“신상진 후보는 의정활동 당시 법안을 많이 제출했으며, 의사라는 전문성 갖고 있기 때문에 성남 중원에 적합한 지역일꾼”임을 밝혔다.

김문수 새누리당 보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신상진 후보는 의대 재학시절에는 야학교사와 노동운동을 하며 성남의 서민과 함께했고, 의사가 되어서도 성남에서 서민을 위한 의료봉사를 했던 서민의사이자 서민을 위한 정치인이다”고 언급하며, “성남 중원을 발전시킬 훌륭한 신상진 후보를 이번에 꼭 국회로 보내 여러분의 큰 일꾼으로 써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새누리당 성남ㆍ광주지역 핵심당원 연수에는 김무성 대표최고위원ㆍ김을동 최고위원ㆍ이군현 사무총장ㆍ노철래 정책위부의장ㆍ박대출 대변인 등 중앙당 당직자들과 김문수 前경기도지사ㆍ함진규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한 경기도 지역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그리고 500여명의 핵심당원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