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19회 이천 시민의 날 성황리 종료:미디어 리포트
로고

제19회 이천 시민의 날 성황리 종료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4/10/08 [19:34]

제19회 이천 시민의 날 성황리 종료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4/10/08 [19:34]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매년 시민의 날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지만, 체육행사를 겸한 시민의 날 행사는 격년제로 열어오고 있다. 올해는 바로 14개 읍면동 주민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체육행사를 겸한 시민의 날을 개최하는 해이다.


이천 시민의 날 행사는 올해로 열아홉 돌을 맞았다.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에 걸맞게 8일 이천종합운동장에는 시민과 각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단 등 1만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렸다.


대회 시작을 알리는 성화 봉송은 201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후원회 강춘모 회장과 생활체육회 등 이사들이 함께했다.


특히, 최종 성화 봉송은 이천시청 소속 정구선수로서 금년 인천에서 개최된 2014 아시안게임 2관왕을 차지한 금메달리스트 김형준 선수가 조병돈 시장과 함께 성화를 점화했다.


1부에서는 각 읍면동 선수단의 입장식에 이어 더탑종합예술컴퍼니 댄스팀의 힙합댄스와 KP댄스 공연팀의 라틴댄스 축하공연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2부 기념식에서는 시민헌장 낭독과 이천시 문화상 및 모범시민 등 37명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됐다. 그리고 육군 항공작전사령부의 축하 비행과 55사단 군악대의 축하공연도 운동장 분위기를 더 힘차게 만들었다.


읍면동 대항전은 인구수를 기준으로 ▲1부는 장호원, 부발읍, 신둔면, 대월면, 창전동, 증포동, 중리동 ▲2부는 백사면, 마장면, 호법면, 모가면, 설성면, 율면, 관고동으로 나눠 축구, 배드민턴, 배구, 게이트볼, 탁구, 육상 등 8개 종목의 경기가 치러졌다.


조병돈 시장은 “이천시를 아끼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제19회 이천시민의 날 기념행사와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면서, “이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서로가 화합과 타협의 지혜를 발휘하여 건강한 시민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 미디어 리포트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