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연말 앞두고 주요 현안사업 점검ㆍ추진 ‘박차’

0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연말을 앞두고 2021년 시정 현안사업에 대한 차질 없는 마무리를 위해 현장중심의 점검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이를 위해 13일부터 26일까지 주요 현장을 방문, 시설운영 현황을 점검하는 한편 실무 담당자들과 함께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하고 있다. 특히 신욱호 부시장을 중심으로 ‘현장에 답이 있다’는 방침에 따라 사업추진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한 현장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청소년수련관 시설 점검을 시작으로 신장동 도시재생 뉴딜, 당정근린공원 조성 등 주요 정책사업 추진상황을 모니터링 했다. 또 산곡천2 생태하천복원사업, 산곡천 개수공사 등 하천공사, 가무나리 마을 진입로 개설공사를 비롯해 하남시 전 지역에 걸쳐 점검이 이뤄졌다.

시는 이번 현장 점검을 통해 올해 사업을 연말 안에 차질 없이 추진하고, 사업을 불필요하게 이월하거나 연장하는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기로 했다.

신욱호 부시장은 “시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생활환경 인프라와 하남시의 역점시책인 균형발전 및 자족도시 구축을 위한 중간 점검이 반드시 필요한 시점”이라며 “연말까지 마무리 가능한 사업과 장기적으로 추진할 사업을 나누어 효율적으로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