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유관단체,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유치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 동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광주시 유관단체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광주시협의회와 광주시 행정동우회는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에 동참했다.
민주평통과 행정동우회는 지난 6일 단체별 자체회의 개최해 1분기 사업을 평가하는 자리를 마련한 후 최근 광주시의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활동에 힘을 보탰다.
김정봉 민주평통 광주시협의회장은 “특별한 희생에 따른 특별한 보상의 도정 철학과 ‘공정한 세상’의 핵심가치가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광주시 유치를 통해 실현되기를 기원한다”며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를 약속했다.
또한, 남재성 행정동우회장은 “기업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유치는 반드시 필요하며 공공기관 유치활동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주평통은 온라인 청소년 통일 골든벨, 북한이탈주민 망향제 등 지역사회의 통일에 관한 국내외 여론 수렴 등 평화통일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행정동우회는 광주시에서 근무했던 퇴직 공무원들로 구성, 생활 민원 현장 모니터링, 자연정화 사업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