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21년 기준 경제 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광주시는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30일까지 실시하는 ‘2020년 기준 경제 총조사’에 성실히 참여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
‘경제 총조사’는 국가 기본 통계조사로 산업 전반의 구조와 분포에 관한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전국의 사업체를 대상으로 5년마다 진행하며 조사항목은 사업의 종류, 종사자 수, 매출액, 디지털 플랫폼 이용 사업체 여부 등 37개 항목이다.
지원 기준은 만 18세 이상으로 조사 관련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사업체 관련 통계조사 유경험자는 우대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총 관리자 1명, 조사관리자 17명, 조사원 80명(예비조사원 7명 포함), 행정지원담당자 1명으로 총 99명이며 신청방법은 오는 15일까지 경제 총조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광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 팩스 또는 시청 정보통신담당관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4월 26일 이후 개별 SMS로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정보통신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2020년 기준 경제 총조사를 함께 할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