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카우트연맹 남한산성지역대, 광주시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에 김장 나눔 봉사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한국스카우트연맹 남한산성지역대(대장 김시국)는 최근 광주시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를 방문, ‘사랑의 김장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전달한 사랑의 김장은 광주·하남·성남의 초·중·고·대학생 15명과 성인 자원봉사자 10명으로 구성된 남한산성지역대에서 정성을 모아 김장 김치 40통을 마련해 전달했다.

특히, 남한산성지역대는 그동안 해마다 지역 돕기 봉사의 일환으로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쳐오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 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과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관계자는 “정성스럽게 담가 주신 김장 김치 선물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탁하신 김장 김치는 돌봄이 필요한 관내 청소년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방법, 신청자격 등과 같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jyouth.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