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여주축산계, 코로나19 취약계층 위해 유제품 나눔실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멸균우유 500박스 여주시에 기탁-

여주시 서울우유 낙농가 단체인 서울우유협동조합 여주축산계(계장 박흥식)는 11월 13일 여주시청을 방문해 여주시장(이항진)을 접견하고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멸균우유 500박스를 기탁했다.

이는 서울우유 여주시 축산계 조합원 및 서울우유 후원으로 마련된 재원으로 관내 취약계층에게 유제품 나눔을 실시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준비했으며, 이날 기탁식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여주시 축산계장을 비롯한 서울우유 여주시 축산계 조합원 등이 참석했다.

여주축산계 박흥식 계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사회 취약계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바람으로 기탁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이항진 여주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낙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시에서도 축산농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좋은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 여주축산계는 장학금 및 유제품 등을 기탁하며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8월에도 여주시에 멸균우유 300박스를 기탁한 바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