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여성 폭력 근절, 지역에서 답을 찾다’ 온라인 토론 11일 성남시 여성비전센터 유튜브로 생중계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성남시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3시~5시 ‘여성 폭력 근절, 지역에서 답을 찾다’를 주제로 한 온라인 토론회를 연다.

성남시 여성비전센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하는 이날 토론회는 성평등 관련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여성 폭력 근절에 관한 공동의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린다.

토론회는 정혜원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연구위원의 ‘여성폭력 방지를 위한 지역사회 역할’을 주제로 한 기조 강연으로 시작한다.

이어 3가지의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강정아 성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호안전분과 위원의 ‘성남형 성평등 시민성 회복’, 임연희 ㈔경원사회복지회 부설 성매매피해자상담소 위드어스 소장의 ‘성평등 의식과 도시공간 디자인’, 김선태 금광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의 ‘성남시 학교주변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년 활동 사례’ 등이다.

지역의 여성 폭력 현안을 짚어보고 성폭력 근절을 위한 지역사회의 역할과 활동에 관한 의견을 나눈다.

시청자들도 각각의 주제에 관해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 의견을 내고 질문할 수 있다.

이날 토론회는 성남시 여성비전센터와 성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호안전 분과가 공동 주최해 마련된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