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에너지서비스(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행복옷체통 전달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나래에너지서비스(주)(권규섭, 김달곤)는 지역사회에 행복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9년 설치된‘행복옷체통’으로 모아진 의류 약 300벌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전달하였다.

나래에너지서비스는 청정연료인 천연가스를 사용하는 친환경 발전소로서 서울 및 수도권의 전력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하남시 및 인근지역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지역난방 및 냉방을 공급하고 있다. 2018년‘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나눔’행사로 복지관과 처음 인연을 맺은 후, 2019년에는 복지관과 나눔가족에 동행하기로 하면서 이웃사랑 프로젝트 일환으로 “행복옷체통”을 설치하였다.

또한, 복지관과 함께 아너스데이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중·고등학생 60명에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고, 2020년에는 하남시에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 90상자를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나래에너지서비스는 “직원들이 집에서 사용하지 않은 의류, 신발 등을 행복옷체통에 모아 자원도 재활용하고 직원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직원 모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소중하게 나누어 주신 나눔의 뜻은 복지관 나눔마켓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나래에너지와 함께 아너스데이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