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도서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_마장도서관 클래식 기타 공연 ‘행복한 책방 콘서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마장도서관은 행복한 책방 콘서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타이틀 아래 스토리텔링과 콘서트가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작은 음악회를 오는 10월 26일 오후 7시에 마장도서관 4층 지혜숲에서 개최한다.

행복한 책방 콘서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클래식 기타 합주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국내 최고의 클래식 기타리스트 4인으로 구성된 ‘비토기타앙상블’이 출연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마장도서관에서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내었고 많은 시민들의 현장 콘서트 요청 쇄도로 인해 다시 한 번 ‘비토기타앙상블’의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다

예술의 전당·세종문화회관·더하우스콘서트·마리아칼라스홀 등의 국내 무대와 더불어 일본·미국 등 국외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비토기타앙상블’은 클래식 초보에서 마니아층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절하고 유쾌한 클래식을 선물할 것이다.

10월 26일(월) 저녁 7시에 시작하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작은 음악회는 10월 20일(화) 오전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마장도서관팀(☏031-645-344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