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사)색동 어머니회 이천지회 업무협약식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한기웅)는 지난13일 (사)색동어머니회 이천지회와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주민자치학습센터 운영 중단이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비대면 방식의 주민자치학습센터 운영방법을 검토하여 새로운 문화 학습콘텐츠를 모색하고자 세대별 연령층을 고려한 동화 인형극 동영상 “신둔 동화 보따리” 제작에 따른 업무 협력의 중요성을 계기로 진행되었다.

(사) 색동 어머니회에서는 그간 색동어머니회가 가지고 있는 창작물과 전래동화를 소재로 동화구연과 인형극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신둔 동화 보따리”배포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지난10월 회원 555명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앞으로 색동어머니회와 유기적인 관계를 통하여 코로나 비대면 학습에 좀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줄 것을 서로 협약하였으며, 차후 추가제작 등 제작여건을 고려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신둔면장(우현녀)은 신둔 동화보따리는 코로나상황에 지친 어린자녀들과 부모님에게 좋은 선물로 무료한 일상에 활력과 동기부여를 제공해주고 있다며 앞으로 색동어머니회와 주민자치위원간 업무협력으로 지역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주민들에게 많은 문화 학습을 체험할 기회가 많이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