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호 하남시장, 신규 임용 공무원과 소통의 시간 가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신장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임용전 신규 공무원 79명을 대상으로 ‘2020년 하반기 신규 공무원 교육’ 실시
○ 김상호 하남시장, 신규 공무원과 ‘하남다움과 공인의 길’에 대해 소통의 시간 가져

 

하남시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신장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임용 전 신규 공무원을 대상으로 ‘2020년 하반기 신규 공무원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79명의 신규 공무원들을 2개조로 편성해 1일 과정으로 운영했고,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규 공무원 교육은 ▲공직자로서의 마음가짐 ▲시 일반현황 ▲예산 ․ 회계 등 기초 직무교육 ▲김상호 하남시장과의 소통시간으로 진행됐다.

김상호 시장은 소통의 시간을 통해 ‘하남다움과 공인의 길’이라는 주제로 신규 공무원들에게 지속가능한 생태도시, 성장하고 역동하는 도시로서 하남시를 소개했다.

또 공인으로서의 마음가짐에 대해 공유하며 열정과 배려를 지닌 공직자가 되어 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올해 129명의 신규 공무원을 선발, 오는 8일 신규 교육을 마친 79명을 우선 임용할 예정이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