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민원담당공무원과 소통의 시간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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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 지난 27일 14개 동 민원담당자 대상 간담회 개최
○ 민원환경 개선, 서비스 향상방안 논의 및 각 동 민원창구의 고충과 애로사항 공유

 

하남시는 지난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14개 동행정복지센터 민원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한 각 동행정복지센터 민원창구 근무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민원담당공무원 민원서비스 역량 강화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시스템 구축 ▲사회적 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실 환경 개선에 대한 소개와 서비스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현장에서 실제로 발생했던 민원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자신들이 느꼈던 고충과 애로사항을 나누며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

김상호 시장은 “민원해결은 시민만족으로 가는 첫 발걸음이며 민원해결을 위해 우리 공직자들이 노력해야할 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통한 상호배려와 존중이 필요하다”며, “일선에서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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