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항진 시장, 북내면 기관단체장과 함께 금당천 걷기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지난 26일 이항진 시장이 북내면 기관단체장들과 금당천을 살펴보고자 북내면을 방문했다.

이날 북내면 기관·단체장들은 북내면의 주요업무 북내지구 다목적농촌용수 개발사업, 해바라기는 내친구 반려사업, 금당천 하천변 주민편의시설 설치사업, 금당천 하천준설 사업을 직접 설명 건의하며 시장님과 함께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항진 여주시장의 민선7기 공약사항인 금당천 주민편의시설 설치가 이루어진 억새풀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금당천변을 북내면 기관·단체장들과 함께 걸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올 때 마다 느끼지만 금당천은 정말 아름답다. 잘 가꾸어서 생태하천으로서 가치를 높이고 면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방법을 생각해 보겠다” 라며 “오늘 내 주신 귀한 의견은 북내면민과 여주시민의 행복을 위해 잘 살펴보겠다.”라고 전했다.

북내면장 김윤성은 “시장님 공약사항 덕분에 북내면 주민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주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 한다”라며 “내년에 자전거도로와 주민편의 시설이 완공되면 자전거 길을 따라 많은 분들이 북내면을 오가며 북내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