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지평면, 사랑과 희망의 와플 나눔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함금옥)에서는 지난 23일 와플을 만들어 관내 초‧중학교 학생 약 100여 명과 코로나19 위기극복에 힘쓰고 있는 양평보건소 및 복지정책과 직원들에게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아침부터 무더운 날씨임에도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여 명이 모여 와플을 만들고 포장하는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정동균 양평군수는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와플 포장하는 작업을 진행하였다.

만들어진 와플은 오전에는 지평초등학교와 지평중학교 학생 100여 명에게 전달됐으며, 오후에는 양평보건소의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원은숙 보건소장은 “ 무더운 날씨에 와플을 만드느라 고생하셨다”며 “코로나19로 고생한 직원들에게 위안이 됐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보건소, 복지정책과 직원들과 제대로 된 학교생활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며,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청소년카페 날개 간식봉사’, ‘취약계층 주거개선사업’ 등 지역 행복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