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양도서관 인스타그램 라이브 특강 굿 초이스 (GOOD CHOICE) 첫 번째 방송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이천시립효양도서관은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세상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위한 굿 초이스(Good Choic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 번째 특강은 7월 6일 월요일 오후 2시 “세상에 무해한 사람이 되고 싶어”의 허유정 작가를 초청해 인스타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작가는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써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강의 내용은 요즘 화두로 떠오르는 “제로웨이스트”, “친환경”과 관련하여 누구든지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우리 몸과 지구에도 무해한 제로웨이스트 살림법 등에 관한 작가의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강의는 이천시립효양도서관 인스타그램(계정명: hyoyang_library) 라이브로 진행해 컴퓨터와 휴대폰 등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작가와의 실시간 소통과 이벤트 등을 통해 친근하고 재미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운영자는 “건강한 친환경 살림에 관심이 많은 분, 미니멀 라이프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 환경에 관심이 있지만 어려울 것 같고 진지해야 할 것 같아 실천을 미뤄온 분들에게 이번 인스타 라이브 특강을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바뀐 만큼 기존의 방식을 탈피하여 새로운 방법과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으로 시민들의 독서문화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