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무지개마을(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친환경 장갑, 면 마스크 등 개인 위생용품 전달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하남무지개마을 주식회사(대표 조민정)는 지난 23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을 방문하여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사회의 생활방역체계 구축을 위한 친환경 위생장갑, 필터교체형 면마스크를 전달하고, 시설소독 및 방역서비스 지원을 약속하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후원받은 물품은 복지관 이용자와 재가 장애인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장애인복지관에 전달된 물품과 서비스는 경기도일자리재단 ‘2020 코로나19 사회적경제기업 긴급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사회적 기업에서 물품을 구입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후원받은 친환경 위생장갑 108세트(1만800매), 교체형 면마스크 15세트(60인용 180회 사용가능)는 재가 장애인가정의 감염예방에 필요한 물품으로 사용될 것이다.

하남무지개마을(주) 조민정 대표는 “코로나19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하남에 있는 기업으로서 지역 내 장애인가정을 위한 나눔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하남에 있는 사회적기업과의 복지서비스 연계로 장애인가정을 지원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사회 복지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다양한 복지서비스사업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