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황식 前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이창근 후보 지지 선언!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이창근 후보는 세대교체, 인적쇄신, 경제문제 해결의 적임자” 
– 자유민주주의 지키기 위해 보수 통합 강조 – 
– 김황식 前 국회의원 이창근 후보 상임선대위원장 맡아 –

 

이창근 미래통합당 하남시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월 윤재군 前 하남시의회 의장에 이어 20일 김황식 前 하남시 국회의원이 오는 4.15총선에서 40대 젊은 경제전문가 이창근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 前 의원은 “문재인 정부 3년여의 시간은 경제는 물론 외교도 폭망하였고 안보불안은 더욱 증폭되었다. 그리고 국민통합을 주장하던 문재인 대통령은 국론분열과 국민들 간 갈등을 더욱 더 조장했다.”며, “미래통합당은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국민들의 행복과 희망을 위해 통합과 혁신으로 하나가 되었다. 하남 역시 미래통합당의 출범 취지에 맞게 분열된 자유민주주의 세력이 하나 된 시민의 힘으로 진정한 통합을 이뤄야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미래통합당 이창근 후보는 서울대학교 경제학 박사로 기업-정부-대학, 삼각축의 경험을 두루 섭렵한 실물경제와 이론경제 모두에 능통한 40대 젊은 경제전문가로 세대교체와 인적쇄신의 적임자는 물론 경제문제 해결에도 적합한 지금 시대가 요구하는 인물이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 前 의원은 “미래통합당의 국회의원 후보인 이창근 후보를 중심으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자하는 모든 당원들뿐 아니라 시민들을 아우르고 함께 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