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코로나19 지역전파 방지를 위한 대처 상황보고회 참석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21일, 광주시 재난안전대책본부서 열려…전국 현황 및 광주 현황 점검
임 의원, “지역사회 감염으로 확산돼…철저한 대비로 광주시민 보호해야”

임종성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을)이 21일 오후, 광주시청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개최된 ‘코로나19 지역전파 방지를 위한 대처 상황보고회’에 참석, 광주시의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대처상황을 점검했다.

보고회에서 광주시는 최근 대구‧경북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신종코로나 현황과 이재명 지사의 지시사항 등을 보고한 뒤, 광주시 관내 신천지교회 현황 및 신도 현황 등 현재까지 파악된 정보 및 대처계획을 보고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임종성 국회의원을 비롯해 소병훈 국회의원, 신동헌 광주시장이 참석, 현황을 파악한 뒤 철저한 대처를 주문했다.

임 의원은 “지역사회 감염으로 확산되는 추세라 더 철저한 대처가 필요하다”면서 “과하다 싶을 정도의 대처가 필요하다. 시민을 보호할 수 있다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강력한 조치를 총동원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임 의원은 지난 6일과 12일, 광주시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개최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대처상황 보고회에 참석, 광주시 방역현황을 살피고 철저한 대책을 주문한 바 있으며, 지난 11일에는 경안시장, 14일에는 곤지암 골목상권을 돌며 방역홍보 및 예방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