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2020년 새해 첫 버킷리스트는 기부! 기부! 기부!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양평군 새해부터 따뜻한 기부의 손길 줄이어

양평군에서는 2020년 새해부터 따뜻한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지은씨가 1천만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양평군지회에서 1백6십만원, 꿈터어린이집에서 1백만원, 고영석정형외과에서 라면, 과자, 컵밥 등 1,880개, 대한전문건설협회 양평군협의회에서 농협상품권 10만원권 20장 등을 양평군 내 소외계층을 위해 전달하였다.

양평군민 이지은씨는 양평군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원을 기탁했고 고영석정형외과에서는 매년 겨울 2백만원어치의 식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대한전문건설협회 양평군협의회에서도 농협상품권 10만원권 20장을 기탁하며 꾸준히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양평군지회 이명현 회장은 “부동산 시장이 어려운 중에도 회원들이 추운 겨울 소외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기부금을 모았다.”며, “우리 업체도 어렵지만 더 어렵게 사시는 분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꿈터어린이집 장용택 원장은 “우리 아이들에게 기부문화에 대해 일찍이 알려주고 싶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여러 단체 및 개인들이 보내준 해피나눔성금(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으로 취약계층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한 복지 사업을 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