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정책 유공자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 영예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 박재호 (사)양평농촌나드리 사무국장, 이병준 양평군민포럼 환경정책국장 수상

양평군은 경자년 새해인 2020.1.2.일(목) 부군수실에서 인구정책 유공자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수상자는 박재호 (사)양평농촌나드리 사무국장과 이병준 양평군민포럼 환경정책국장이다.

박재호 사무국장은 2013년부터 (사)양평농촌나드리에서 농촌체험마을 네트워크 조성, 도농교류 활성화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 힘써왔으며, 일-가정양립과 가족간 유대를 돈독히 하고자 하는 ‘아빠는 요리왕“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19년 ’양평청년사이다‘ 농업/농촌/지역개발 분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등 그간 양평군 인구정책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병준 환경정책국장은 2013년부터 양평군 NGO 단체인 양평군민포럼에서 사회복지국장과 환경정책국장으로 활동하면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어린이 날 행사 주관하였고 양평군과 공동으로 인구정책 포럼을 개최하며 군 정책 수립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두 사람은 2019년 ‘양평청년사이다’ 농업/농촌/지역개발 분과장으로 활동하면서 양평군 청년농업인들을 위한 네트워크망 구성을 제안하며 농업인들의 지속적 소통에 적극적으로 노력을 해왔다

이날 표창장을 수여한 변영섭 양평부군수는 ‘수상자들께서 그동안 인구정책 발전에 노력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평청년사이다‘ 등 양평군 인구정책 발전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