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울림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경기도 광주시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공공위원장 신동헌 시장, 민간위원장 정순애)에서는 국민의 복지 향상을 위하여 묵묵히 일하는 읍면동협의체 ‧ 실무분과 위원들의 활동보고회를 2019년 11월 26일 오후 4시에 곤지암리조트 그랜드볼룸홀에서 신동헌 광주시장, 소병훈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박현철 광주시의회의장, 광주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내외 복지관련 기관‧단체, 복지관계 공무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오직 광주, 시민과 함께 누리는 복지도시 만들기에 앞장서며 복지혜택이 필요한 이웃이 있을 경우 찾아주고 알리고 도움을 전달하는 동네복지전도사로서 활동하는 협의체 위원활동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지역사회복지 유공표창은 오포읍 이학길, 초월읍 정병목, 곤지암읍 송용경, 도척면 이옥희, 퇴촌면 조다희, 남종면 이현숙, 남한산성면 임동길, 경안동 장영수, 송정동 김관호, 광남동 강우선, 노인분과 고영순, 문화체육관광분과 남이진, 문화체육관광분과 오지범, 보건의료돌봄분과 김미옥, 아동보육분과 이규화, 여성분과 강미경, 여성분과 장금순, 자활고용주거분과 이규화, 장애인분과 이미정, 청소년교육분과 정혜경, 청소년교육분과 조원경 위원이 수상하였다.

또한 홍길동 복지마당극“민관협력, 협치를 꿈꾸다”라는 제목으로 협의체 위원 활동상황극과 역할극을 현장에서 열띈 무대를 제공하였다.

이번 어울림을 계기로 지역사회를 사랑하고 친구와 이웃과 정이오가는 따스한 복지시정을 보고하는 사업으로 추진되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