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사초‘ 미사 꿈자람 페스티벌 ’개최:미디어 리포트
로고

미사초‘ 미사 꿈자람 페스티벌 ’개최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9/11/21 [15:21]

미사초‘ 미사 꿈자람 페스티벌 ’개최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9/11/21 [15:21]

 

◦ 미사초등학교 『1인 1탐구 발표』 및 『꿈자람 페스티벌』이 열림

◦ 1년간 전교생이 1인 1탐구를 진행한 것을 바탕으로 11월 21일 학생들이 운영하는 진로 부스 체험활동이 진행됨

전문1 ☞ 미사초는 특색교육인 365일 꿈자람을 위해 일 년 동안 전교생 1인 1탐구와 그 결과를 나누는 학생자치 꿈자람 페스티벌장을 마련했다.

본문 ☞ 본교는 특색교육인 365일 꿈자람과 혁신공감학교 자율 과제인 맞춤형 진로교육의 실천으로 꿈자람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1~2학년은 자율적으로 꿈자람 노트를 활용하여 학생의 인성과 창의성을 기르는 교육활동을 하였고, 3~6학년은 꿈자람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실현하기 위한 교육활동을 꾸준히 운영해 왔다 .

전문2 ☞ 그 결과 11월 21일 목요일 미사초 꿈나래관과 본관 2층 복도 및 도서관에서‘꿈자람 페스티벌’이 열렸다.

본문 ☞ 자신의 꿈과 끼를 실현하기 위해 탐구한 내용과, 학생 중심 동아리 활동을 바탕으로 4학년 부스 15개, 5,6학년 부스 17개, 학생자치회 및 도서관, 학부모회 부스 7개 총 39개의 체험 부스를 열었다.

퀴즈쇼 부스, 고민상담소, 특수분장, 알뜰장터, 압화 책갈피, 헤어 스타일링,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슈링클스, 달콤 솜사탕, 달콤 팝콘, 귀신의 집, 신간도서 전시 등 학생들의 개성과 재능을 나누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시간이었다.

학생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이끌어가며, 교사, 학부모가 함께하는 행사 운영을 통해 함께 소통하고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미사초 학생들이 꿈자람 프로젝트를 통해, 배려와 존중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치고 공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람으로 한 뼘 더 성장하길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