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수정경찰서, 경찰관 순경시보 임용 축하 행사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경찰 미래의 초석인 순경시보 임용 경찰관 축하하는 자리 마련해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최규호)는 9일 오전 10:00 성남수정경찰서 5층 강당에서 중앙경찰학교 교육과정을 마치고 공직의 첫발을 내딛기 위해 순경 시보로 임용된 8명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성남수정경찰서장(총경 최규호), 각 과장, 지구대장•파출소장 등 약 30여명이 참석하여 신임경찰관들을 진심을 담아 축하 하였고, 경무과장(경정 한상열)의 경찰헌장 낭독, 임용장 수여 및 계급장 부착, 석우진 순경이 대표로 복무선서 및 경찰헌장을 낭독하며 모두가 초심을 되찾는 자리를 가졌다.

순경 임용 대상인 신임 경찰 298기는 전국 2,996명으로 지난 5월 4일에 중앙경찰학교에 입교하여 약 4개월간 경찰관으로서의 기초 교육을 마치고 지난 2일 현장업무를 익히기 위해 현장에서 실습할 수 있도록 각 경찰서로 배치 되었다.

성남수정경찰서(총경 최규호)에는 총 19명의 새내기 경찰관들이 경찰로서 첫발을 내딛기 위해 배치 되었고 이들은 현장 최일선 업무인 지구대⦁파출소, 경찰서 내 다양한 업무를 익히기 위한 형사, 교통 업무 등 다양한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순경시보 임용 대상자 석우진 순경은 “많은 선배들이 저희를 위해 축하의 자리 마련 해주셔 너무 감사하다.”, “지금 이 자리에 있는 신임 298기 동기 모두 지금의 초심과 감사함을 잊지 않고 무사히 교육을 마치고 1년간 시보생활이 끝난 후 자랑스럽게 이 자리에서 다시 선배들을 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겠다.” 라고 말했다.

성남수정경찰서장(총경 최규호)는 “신임 경찰관으로서 선배들의 좋은 모습을 많이 본받아 훌륭한 경찰관이 되었으면 한다.” “어려운 경찰채용을 합격한 만큼 꾸준히 법공부를 하여 준법정신이 투철한 경찰관이 되었으면 한다.” “지금 이 자리가 여러분들의 기억에 잊혀지지 않은 초심의 발판이 되는 기억이 되었으면 한다.” 고 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