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효양도서관 ‘쉼표가 필요한 당신에게 마음의 위로가 될 인문학’ 특강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이철환작가의 “마음으로 바라보기”

이천시는 다음달 13일 오후 2시 이천효양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이철환 작가를 초청해‘쉼표가 있는 인문학’3차시 강연을 실시한다.

이철환 작가는 430만 명의 독자들이 읽은 <연탄길 1,2,3>,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 <위로>, <마음으로 바라보기> 등 총 25권의 저서가 있다.

이 작가는 KBS 1TV <아침마당 목요특강>,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여러 방송에서 강연했으며, <연탄길>은 뮤지컬로 만들어져 제4회‘더 뮤지컬어워즈’에서 ‘소극장창작뮤지컬상’을 수상했다.

‘마음으로 바라보기’란 주제로 하는 이번 인문학 강연은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이며, 높이보다 깊이를 먼저 고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 자본의 논리가 아닌 인간의 논리로 인간을 바라보는 따뜻한 세상이야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6월 19일부터 이천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효양도서관(644-4393)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11월에는 공부머리 독서법의 저자 최승필을 초청해 ‘실현가능하고 지속가능한 독서교육’을 주제로 인문학 특강이 열린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