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의원, “제12회 교통문화발전대회” 참석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임 의원,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한 교통문화발전유공 수상자에게 존경과 박수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임종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을)은 4일(화) 오후 2시 서울 강남 코엑스(컨퍼런스룸)에서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서울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12회 교통문화발전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교통사고 현장에서 타인의 생명을 구하는 등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문화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와 단체를 발굴․포상하여 국민의 교통안전 의식 향상과 교통문화 선진화를 위해 개최됐다. 이날 교통문화발전유공 최고의 영예인 산업 포장은 성남수정경찰서 모범운전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윤익진 고문에게 수여됐다. 대통령 표창은 가로수교통봉사대 유만생 대장 등 7명, 국무총리표창은 온양교통(주) 이주일 승무원 등 11명에게 수여됐다.

임 의원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고자 노력해 오신 교통가족들의 헌신으로 우리나라 교통사고 사망자수가 처음으로 3천명대로 줄었다”며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헌신한 교통문화발전유공 수상자 모두를 축하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애쓰고 계신 교통가족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