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 여주시의회 한정미 의원 수상 영예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여주시의회 한정미 의원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박문석·성남시의회 의장) 으로부터 제8회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을 받았다.

수원시컨벤션센터에서 지난 28일 개최된 “제8회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한정미 의원은 평소 시민의 고충을 직접 듣고 해결을 위해 민원현장을 방문하며 민원처리를 위한 행정시스템 개선에 앞장서는 등 의정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 행정사무감사 시 시의원으로서 감시와 견제로 불합리한 사항에 대한 지적과 그에 따른 시정 조치 및 개선을 이끌어 본래 의회의 역할과 기능을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은 주민참여소통분야와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등 10개 분야에 대한 심사를 걸쳐 74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수상했다.

한정미 의원은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여주가 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특히, 교육 분야에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