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고객모니터링단 운영’』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유승하)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이하‘광주희망콜’)에서는 고객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하여 향상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9년 3월부터‘고객모니터링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모니터링단은 광주희망콜 특별교통수단 차량 이용 빈도가 많으며, 광주희망콜 운영에 관심과 의견이 많은 고객(보호자)들을 선정하여 차량 이용 전반에 관한 사항 및 직원들의 고객 서비스(고객응대, 상담 등) 대처, 시설운영에 대하여 정기적인 모니터링(서비스이행 점검표)을 하게 될 예정이다.

광주희망콜센터 관계자는 이번 고객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제안 및 요구사항 등 의견수렴에 대하여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며, 피드백 강화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승하 사장은“이번『광주희망콜 고객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및 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기대할 수 있으며, 고객과 소통의 장(場)을 마련하여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도시관리공사는 광주희망콜센터 외에도 문화스포츠센터 스포츠시설 이용객, 주차장 이용객 등 사업별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