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해피 크리스마스」, 「따뜻한 우리집」 사업 추진  

여주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준희, 민간위원장 이병옥/이하 협의체)는 지난 5일 북내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내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제안된 사업은 북내면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에게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눌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사업과 난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에 난방유를 지원하는 ‘따뜻한 우리집’ 사업.

이병옥 민간위원장은 “북내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연구 노력해 지역사회 내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이 함께 잘 사는 공동체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준희 북내면장은 “협의체 위원님들의 한해동안 힘써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북내면이 될 수 있도록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북내가 되도록 더욱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논의된 다양한 회의 내용을 토대로 북내면만의 차별화된 사업을 펼치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만들어 간다는 의지를 다졌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