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무공수훈자회, 역대 시의회 의장단 초청 및 보훈처 프로그램 자체평가행사”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경기도지부 하남시지회(회장 박규섭)는 지난 8일에 동부신협 대회의실에서 역대 시의회 의장단을 초청한 가운데 보훈처 사업인 건강, 문화프로그램 자체평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8년도 보훈처에서 실시하는 보훈복지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31개 무공수훈자회 지회에서 오직 하남시 단독으로 선정되어 그동안 실시한 결과에 대해 자체평가 회를 가졌다.

이날 평가 회에는 방미숙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역대 시의회 의장. 이현재 국회의원. 민주당 최종윤 위원장, 무공수훈자회 하남시지회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여하였다.

“보훈처 건강. 문화프로그램 사업은 치매 및 질병예방교육. 파크골프. 영화관람 등으로 국가유공자들에 건강증진과 여가활용으로 삶에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보훈복지사업으로 국가가 보훈복지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는 사업이다.

박규섭 회장은 “이번 보훈처 건강. 문화프로그램 자체평가를 통해 국가에 대한 보훈정책을 더욱 확대하게 하는 계기를 마련. 앞으로도 보훈복지관련 홍보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방미숙 시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튼튼한 보훈복지가 나라사랑 정신을 더욱 확고히 하는 길임을 명심하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위한 무공수훈자회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남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