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온라인 양육 상담 개설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수탁체 변경 후 신규 시범사업으로 경동대학교 교수님들(유아교육 전문가)의 무료재능기부로 온라인 양육 상담을 개설할 예정이다.

현재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틔움월요양육방문상담과 전화상담, 센터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을 통해 양육 상담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경동대학교 온라인 전문상담위원을 위촉하여 관내 미취학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양육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분야별 전문위원의 도움을 받아 바람직한 자녀양육에 대한 이해, 부모로서 긍정적인 자기 신뢰를 가짐으로 긍정적인 양육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하는 바이다.

온라인 양육 상담 신청방법은 센터 홈페이지(http://goodcare.or.kr/center/)에서 “가정양육지원 => 육아상담 => 온라인 상담”을 클릭하여 상담 문의 글을 남기면 온라인 상담 내용을 파악하여 경동대학교 분야별 전문상담위원에게 상담 글을 의뢰한 후 상담절차를 고려하여 5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상담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양육 상담은 10월부터 3개월간 실시 후 평가하여 2019년 사업 계획 시 추진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또한 경동대학교 분야별 온라인 전문상담위원은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oodcare.or.kr/center/) 온라인 상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